조황 작성시 포인트 하루 1,000점
조황 등록시 포인트 1,000점을 지급해 드립니다. 매일 등록시 매달 3만점 지급가능! 단, 여러번 올리셔도 포인트는 매일 1,000점만 지급됩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저희 FFM 홈페이지 키워드 광고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섬네일 [충남] 6/16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짬낚시 주중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6.16(화) 17:07:37, 조회수: 891, 의견: 0 아침 일찍 더위가 오기전에 조황 확인차 매장을 나섰습니다. 조황 확인차 돌아다니던중 평소 눈여겨 보던 포인트가 비어있어 대편성을 해봤습니다. 대편성하자마자 나오는데 거의 폭발적인 입질이 들어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줄서서 나오는데 마눌의 긴급 호출로 어쩔수 없이 대를 접을 때까지 약 40여분동안 10여수 넘게 잡았습니다. 사진 찍는다고 터트린 것도 있는가하면 수초에 감아 터트린 것도 여러수 있 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건 씨알이 6-8치급으로 다소 잘았습니다. 아무래도 밤낚시를 시도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섬네일 [충남] 6/14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후덥지근한 더위속의 주말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6.14(일) 14:15:09, 조회수: 722, 의견: 0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낮낚시 보다는 밤낚시를 선호하는 계절 이 돌아왔습니다. 구라청을 폭파하러가야겠습니다. 많은 비와 돌풍이 불어댄다는 예보로 출조하신다는 조사님들의 문의에 출 조를 자제하시라고 말렸더니 비는 개뿔이나.......ㅠ 기온이 올라 덥기전에 조사님들 철수하기전에 조황 확인키 위해 일찌감치 매장을 나섰습니다. 안개만 자욱하게 껴 오늘도 무덥기만 할 것 같습니다. 저수지마다 배수상황을 먼저 확인하니 지난 목요일날 약 60여mm의 비가 내려 오히려 수위가 올라 거의 만수위를 보이면서 배수가 멈춰있는 안정된 상황입니다. 오히려 물이 넘쳐 바다로 흘러가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마침 철수 준비를 거의 끝낸 조사님을 …
섬네일 [충남] 6/7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허리급붕어를 포함한 월척급 붕어 마릿수 주말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6.07(일) 18:33:49, 조회수: 780, 의견: 0 어제(6/6) 한장의 사진이 전송되어 왔습니다. 지난 보름전 출조하시어 40.5cm를 비롯하여 월척붕어를 마릿수로 낚으셨던 인천에서 오신 김성국 조사님께서 이번에도 월척붕어를 비롯하여 마릿수로 낚으셨습니다. 36.5cm, 36.0cm를 비롯하여 턱걸이급 월척 3수등 씨알 굵은 붕어를 20여수 낚으셨다고 합니다. 미끼는 이번에도 온리 새우였다고 합니다. 주위 다른 조사님도 씨알 굵은 붕어를 낚는 장면을 목격도 하셨다고 하시어 기대감을 안고 아침 일찍 매장을 나섰습니다. 아쉽게도 대물붕어를 낚으신 조사님은 못만났습니다. 배수도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약한 배수라 밤낚시에 기대치가 높습니다. …
섬네일 [충남] 6/4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배수 멈춘후 주중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6.04(목) 14:53:41, 조회수: 698, 의견: 0 엊그제 겨우 땅만 적실 정도의 감질맛만 나게 적은양의 비만 내려 아쉬움 만 큽니다. 모내기를 끝낸 논에는 벌써 뿌리를 내려 푸르름을 뽐내고 있습니다. 조황보다 배수 상황을 살펴보니 배수가 멈춰있습니다. 저수지에는 생각대로 배수는 많이 되어 있습니다. 뜻밖에 배수가 멈춰있어 조황이 궁금하여 대를 펴봤습니다. 이내 입질이 들어오는데 7치급이 나와줍니다. 6, 7치급이 정신없이 달려나와....... 대를 줄이고 짧은대로 땟장과 연 사이를 공략했습니다. 씨알 굵은 붕어는 연줄기에, 땟장에 걸려 죄다 터져 떨구고 말았습니다. 한시간여 낚시에 6,7치급을 8수하고 대를 거두었습니다. 채비를 …
섬네일 [충남] 5/31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주말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31(일) 16:45:55, 조회수: 722, 의견: 0 지난주에는 아침 일찍 비가 온다고 해서인지 일찍 서둘렀는데도 조사님들이 일찍 철수하시어 만나지를 못해 오늘은 더일찍 매장을 나섰습니다. 이쪽 지역은 모내기가 거의 끝무렵입니다. 다음 주중이면 끝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조황을 보기전에 우선 배수 상황부터 살펴봤습니다. 배수를 하기는 하는데 밤낚시를 하신 조사님들에게 물어보니 수위 변동을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약한 배수였습니다. 그래도 배수중이어서인지 마릿수는 하셨지만 월척급을 만나지는 못하셨습 니다. 마침 철수하시려고 방생하시려는 조사님을 만나 조황을 확인해보니 꽉찬 턱걸이급 월척 2수를 비롯하여 마릿수를 하셨습니다. 준비해…
섬네일 [충남] 5/26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마릿수 주중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26(화) 14:52:22, 조회수: 674, 의견: 0 일요일 밤늦게 한장의 사진이 왔습니다. 주말 조황을 이미 올린뒤 밤에 전송된거라 미리 밝히고 이제서야 올린거니 오해하지마시기 바랍니다. 4짜를 비롯하여 허리급이상이라고 합니다. 오늘 아침 일찍 저도 한시간반동안 대를 펴보았으나 입질을 보는데는 실패 했습니다. 밤낚시에 이삼십여수의 마릿수는 하셨으나 아쉽게도 월척급들은 없었습니 다. 철수 준비하시는 조사님을 만나 물어보니 역시나 마릿수는 하셨으나 월척 급은 못만났다고 하셨으며 밤이 늦을수록 씨알이 굵게 나왔다고 하셨습니다.
섬네일 [충남] 5/24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41cm외 월척급붕어 마릿수 주말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24(일) 18:14:17, 조회수: 683, 의견: 0 조황 확인차 아침 일찍 매장을 나서는데 하늘이 어두워지는게 수상합니다. 하늘이 시커머지면서 돌풍이 몰아칩니다. 차를 잠시 옆으로 피신시켜 비가 잦아들기 바라며 기다립니다. 많은 조사님들이 계실줄 알았는데 전부 철수하시어 낭패입니다. 마침 한분의 조사님이 계서 확인해보니 월척급 붕어 한수를 비롯하여 마릿 수의 붕어를 낚으셨습니다. 수로권에도 조사님들이 다들 철수하시고 한분의 조사님만 계셨는데 철수 준 비 하다가 비가 몰아쳐 잠시 피신 했다가 다시금 자리에 앉으셨다고 합니다. 큰씨알은 없고 잔씨알만 마릿수로 하셨다고 합니다. 41cm라고 합니다. 살림망의 붕어는 꺼내기를 거부하시고 대신 잡자마자 계측한 사진이 …
섬네일 [충남] 5/21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40.5cm 대물붕어외 월척붕어 마릿수 초대박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21(목) 11:35:42, 조회수: 684, 의견: 0 그저께 비가 그치면서 어제 아침 일찍 낚시꾼은 없을거라 생각하고 비온후 의 변동상황을 체크하고자 매장을 나섰습니다. 물이 약간 뒤집혀있어 오히려 기대치가 듭니다. 배수도 멈춰있어 수위도 올라있어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대편성한지 10여분도 안되어 첫입질에 8치급이 나와 기대가 더 컸으나 비가 오고난뒤여서인지 추워 한시간여를 버티다 대를 거두었습니다. 다시금 아침 일찍 조황 확인차 나섰는데 어제 오후에 출조하신 조사님께서 전화가와 미끼 보충을 요구하셨습니다. 인천에서 출조하신 김성국조사님의 조황입니다. 40.5cm의 대물붕어를 비롯하여 허리급이 넘는 월척급…
섬네일 [충남] 5/17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주말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17(일) 16:27:26, 조회수: 699, 의견: 0 모내기를 앞둔 논에는 물이 가득합니다. 겨우내 논에 물가두기 캠페인으로 인해서인지 한참 배수를 해야하는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배수를 안하고 있습니다. 꽃이 이뻐 물어보니 양귀비라고 합니다. 예쁜여자를 양귀비같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물가의 수선화도 맵시를 뽐내고 있습니다. 밤낚시를 하신 조사님은 주무시고 대신 마눌님이 아침장을 보시고 계십니다. 턱걸이급을 비롯하여 마릿수를 하셨습니다. 식사하는중에 자동빵으로 걸렸는데 땟장에 걸려 터지고 말았습니다. 34.5cm 월척급을 비롯하여 씨알 굵은 붕어들로 마릿수를 하셨는데 잔씨알 의 붕어들은 즉방하셨다고 합니다. 조사님이 주무셔서 직접 확인은…
섬네일 [충남] 5/14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배수기에 강한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14(목) 15:56:20, 조회수: 670, 의견: 0 엊그제 조사님한데 한통의 사진이 전송왔습니다. 두조사님이 밤낚시에 9치급 이상으로 최고 38cm까지 50여수를 넘게 낚았 다고 합니다. 차를 마눌한데 빼앗겨 기동력이 없어 현장확인을 못하고 아쉬움만 남겼으나 마침 출조하신 조사님이 계셔 사정 이야기를 하고 안내하였습니다. 월척급을 대편성중에 낚으셨다고 사진이 전송왔습니다. 오늘 아침 일찍 조황 확인차 출조하였습니다. 대편성이 거의 끝나갈 무렵 첫입질에 7치급이 나와줍니다. 두어시간 동안에 6치급부터 9치급까지 정신없이 나옵니다. 월척급이 없어 다소 아쉬움이 남았지만 마릿수는 좋았습니다. 한참 정신없이 나오던중에 …
섬네일 [충남] 5/10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주말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10(일) 15:32:37, 조회수: 802, 의견: 0 어제 생각외로 많은 비가 내려 말그대로 가뭄에 단비였습니다. 배수를 잠시 멈추지 않았을까하는 기대감으로 한바퀴 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비가 내렸다고 여겼지만 해갈에는 아직 부족한지 배수를 하 는 곳도 있었고, 아직 배수를 전혀 하지않은 곳도 있었습니다. 그런가하면 논에 물이 넘쳐 수로로 흘러들어가기도 합니다. 이물은 어느정도 모였다면 다시금 저수지로 담수하여 어떤때는 갈수기일때 도 만수위를 보이기도 합니다. 새우로 밤낚시를 하신 조사님을 만나 확인해보니 붕어보다는 동자개 입질이 더 많았지만 동자개 씨알이 굵어 맘에 든다고 하십니다. 현지꾼의 조황인데 밤새 배수를 하여 살림망이 밖으로 나와 아깝…
섬네일 [충남] 5/7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월척급 붕어 마릿수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07(목) 15:50:01, 조회수: 744, 의견: 0 어제 오후부터 일부 저수지와 수로에서 배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전체적이지는 아니지만 몽리면적이 넓은 지역부터 배수가 시작되었으니 출조전 확인하시고 출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른 아침이건만 씨알이 잘게 나와 실망감을 감출 수 없었지만 다행인건 밤 낚시에 씨알 굵은 붕어들이 나오고 있다는데 안심이 됩니다. 밤낚시하신 조사님의 조황입니다. 월척급 붕어 2수를 비롯하여 씨알 굵은 붕어들로 여러수 하셨습니다. 7치급 이하의 잔씨알 붕어는 즉방하셨다고 합니다. 위 조사님과 같은 일행분이십니다. 역시 월척급 붕어는 있었으며, 7치급 이하의 붕어는 즉방하셨다고 합니다.…
섬네일 [충남] 5/5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장마다 꼴뚜기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05(화) 14:04:04, 조회수: 698, 의견: 0 장마다 꼴뚜기가 서는가 봅니다. 아침에 조사님과 같이 조황 확인겸 출조를 했습니다. 지난주 한시간여 낚시에 월척 2수를 하였던 자리에 그대로 앉아 대편성도 똑같이 편성하였습니다. 날씨가 흐려서인지 대편성후 30여분이 지나서야 입질이 들어오기 시작했습 니다. 첫수를 8치급으로 시작해서 준척급까지 두어시간동안에 꾸준하게 나와 은 근히 월척급이 욕심이 납니다. 7치 이하는 사진 찍기도 귀찮아 즉방하였습니다. 대편성한지 두어시간만에 쓸만한넘 한수 했습니다. 허리급이 넘는 넘을 잡고나니 더이상의 미련이 없어 대를 거두고 같이 출조 하신 조사님들의 조황을 살펴봤습니다. …
섬네일 [충남] 5/4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연휴기간내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5.04(월) 15:10:17, 조회수: 811, 의견: 0 연휴기간이라 현장확인도 못하고 매장에 갇혀 지내다보니 코로나로 자가 격리자의 답답함을 알겠더군요. 연휴기간중 조사님께서 조황 사진을 보내주셨기도 하셨으며, 철수시 매장 에 들리셔서 인증하여 주시기도 하셨습니다. 허리급이 넘은 월척급을 비롯하여 씨알 굵은 붕어들이 마릿수로 나와 답답 함을 달래주어 그저 고마울 따름입니다. 씨알 굵은 붕어들로 관고기 이상의 조황을 올렸는데 아쉽게도 3박4일간의 조황이라고 하여 이미지만 찍었습니다. 연휴가 끝나서인지 텅빈 저수지와 수로에 몇분의 조사님을 만나 조황을 확 인해보니 씨알 굵은 붕어들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돌아오는길에 마눌한데 밥…
섬네일 [충남] 4/28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짬낚시 대박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4.28(화) 13:54:08, 조회수: 770, 의견: 0 어제 미끼 보충의 요청을 두군데서나 들어와 조황도 궁금하여 아침 일찍 먼동이 트기전에 매장을 나섰습니다. 먼동이 틀무렵 물안개가 피어오르는 모습은 언제고간에 장관입니다. 먹이사냥을 나서기전의 왜가리가 물안개와 잘 어울립니다. 씨알 굵은 붕어를 마릿수로 하셨습니다. 밤에 넘 추워 견디다 못해 일찍 주무셨다고 하십니다. 밤에 월척급 붕어도 걸었었는데 뜰채없이 들어올리다 터트렸다고 하십니다. 저도 오랫만에 대편성 해봤습니다. 대편성중에 7치급이 첫수로 얼굴을 보여주어 내심 기대가 됩니다. 대편성한지 30여분도 안되어 두번째가 월척급붕어가 나왔습니다. 세번째는 9치급이....... 네…
섬네일 [충남] 4/27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주초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4.27(월) 16:33:50, 조회수: 695, 의견: 0 지난 일주일간 밤낮으로 쉬지도 않고 지긋지긋하게 불어대던 강풍도 이제 는 잦아들어 낚시하는데 좋은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렁이도 한두마리씩 나오기 시작합니다만 작년 이맘때면 많이 나왔는데 올해는 윤달이 껴서인지 느립니다. 밤낚시를 하신 조사님의 조황입니다. 허리급 넘는 월척급 붕어와 턱걸이급 월척을 비롯하여 준척급 2수등으로 새우미끼로 잡아 손맛을 보셨으며, 잔씨알의 붕어는 즉방하셨다고 하셨습니 다. 자리를 비워 계측을 하지 못했습니다. 역시나 밤낚시를 하시고 주무시길래 살림망을 들어보지는 못했으나 자리를 뜨기전에 만나 물어보니 월척급과 준척급으로 2수를 하셨다고 합니다. 역시나 새우로 하셨다고 합니다. …
섬네일 [충남] 4/19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주말 마릿수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4.19(일) 16:54:34, 조회수: 672, 의견: 0 구라청에서 저녘부터 온다던 비가 오전부터 내리기 시작해 전체적인 조황은 확인을 못했습니다. 현지꾼을 만나 조황 확인을 해보니 살림망을 들기 힘들 정도로 엄청난 마릿 수의 관고기 조황을 올렸습니다. 월척급도 여러수 있다는데 살림망을 들기 힘들어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2박3일간의 조황이라고 합니다. 현지인인데 이제 낚시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챔질부터 바늘빼기까지 좀 서툴러 보이기는 합니다. 8-9치급으로 몇수하셨으나 동자개가 더 맘에 든다고 하십니다. 부부가 출조하셨는데 34cm, 32cm등 월척급붕어 3수를 비롯하여 씨알굵은 붕어들로 관고기 조황을 올리셨습니다. 밤낚시의…
섬네일 [충남] 4/14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주중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4.14(화) 14:03:39, 조회수: 671, 의견: 0 오늘도 기온차가 심했습니다. 오늘뿐만 아니라 요즘 계속 날씨가 엉망입니다. 밤낚시하신 조사님을 만나 조황 확인을 해보니 월척급은 안보였으나 씨알 굵은 붕어로 손풀이는 하셨습니다. 입질을 받아 랜딩하는 모습을 볼수도 있었습니다. 현지꾼을 만나 조황 확인을 해보니 밤낚시에 씨알굵은 붕어들로 관고기의 조황을 올리셨는데 그것두 일부는 동네분이 가져가시고 남은 붕어라고 하셨 습니다. 저도 대편성을 해봤습니다. 대편성한지 한시간여만에 첫수에 9치급이............ 두번째는 8치급이......... 세번째는 준척급이 나왔습니다. …
섬네일 [충남] 4/12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 부남호 주말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4.12(일) 17:58:47, 조회수: 740, 의견: 0 제가 요즘 건강 상태가 안좋아 조황 체크하는데 다소 소홀함이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조황입니다. 매일 똥바람이 불어대고 아침에는 된서리가 내려도 봄은 어느새 피부로 와 닿아 있습니다. 조황 확인차 돌아다니다 고사리가 나오기 시작하여 잠시 허리를 구부려 한 소쿠리를 획득했습니다. 이번 주말부터는 본격적으로 고사리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천에서 개인택시를 운영하시는 조사님의 조황입니다. 34cm, 32cm의 월척급 붕어라고 합니다. 부남호 조황입니다. 갈대 새순이 한뼘이나 나왔습니다. 이때면 가장 피크인데 올해는 이상하게도 자리 차이도 심하거니와 미끼도 포인트…
섬네일 [충남] 4/7 안면도권 저수지 및 수로 주초 조황 작성자: 안면대물낚시, 등록일: 2020.04.07(화) 16:22:58, 조회수: 713, 의견: 0 어제, 오늘 날씨가 낚시하기에는 아주 좋은 날씨입니다. 주말에도 이렇게 날씨가 좋아었다면하는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조황을 물어보니 조금쩐 도착하셨다고 하는데 살림망을 벌써 담겼냐고 하니 25cm급 한수 담겨있다고 하시며 준척급을 낚아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 니다. 밤낚시하신 조사님의 조황은 씨알이 때글때글한 놈으로 6수 낚으셨습니다. 같이 밤낚시하신 조사님의 조황은 잉어 두수에 월척급 붕어를 비롯하여 준 척급도 여러수 있었는데 얼마나 퍼덕이는지 흙탕물이 일어 엉망입니다. 개불입니다. 돌아오는길에 마침 사리 물때라 바닷가에 가서 처음으로 잡았는데 양동이로 한가득 잡아 온동네 잔치를 치뤘…
우편 검색
주소: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 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
--

공지사항 - 마켓 서비스 중단 안내

위로 아래로